안녕하세요? 스마트폰에서 설교 및 찬양 동영상을 볼 때에 화면은 보이지 않고 음성만 들리는 문제가 지금 발생하고 있습니다. 서버 관리 업체에 문의한 결과 이런 현상은 휴대폰의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구 버전의 앱이 동영상 재생시 오류를 일으키는 현상인데 아이폰은 별 문제가 없으나 삼성 갤럭시나 엘지 폰 등의 안드로이드 폰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.
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업그레이드 된 운영체제에 맞는 모바일 앱을 새로 만든 후 폰에서 교회 홈페이지 모바일용 앱을 다시 내려받기를 해야 되는데 일주일 정도의 시일이 소요 된다고 합니다. 불편하시더라도 조금 기다려 주시고 앱이 새로 만들어지면 다시 공지하겠사오니 그 이후에 황금동교회 모바일용 앱을 다시 내려받기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(2017.6.22)